페어 러브 실시간 보기

영화정보
  • 페어 러브 실시간 보기
  • 2009
  • 한국
  • 신연식
예고편
스틸컷
페어 러브 실시간 보기
줄거리
오십이 넘도록 연애 한번 못해본 형만은 친구에게 사기를 당해 그 동안 모아둔 돈을 모두 날리고 집도 없이 사진 작업실에서 생활하고 있는 노총각이다. 어느 날 형만에게 사기를 친 친구가 자신이 죽으면 혼자 남을 딸 남은을 가끔씩 들러 돌봐달라는 말을 남긴 채 죽는다. 형만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큰 아가씨가 된 남은의 모습에 놀라지만 일주일 사이에 아빠와 아빠보다 더 사랑한 고양이를 잃은 아픔에 슬퍼하고 있는 남은을 가끔씩 돌봐주기로 한다. 남은 또한 결혼도 못하고 혼자 사는 아빠 친구 형만을 측은하면서도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형만의 빨래를 핑계 삼아 잦은 만남을 갖게 되면서 남은은 형만에게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현해 오고, 형만도 당황스럽지만 처음 느끼는 이 감정이 궁금하다. 이렇게 형만과 남은은 ‘아빠 친구’에서 ‘오빠’가 되고 둘은 남들이 보기에 이상한 데이트를 시작한다
감상평 1
알려주세요~ 페어 러브
감상평 2
커트에 스핀이 들어가긴하지만 커트 = 스핀 이라고 하는건 무리수가 있네용.. 커트는 일반적으로 역회전 입니다.. 공의 밑을 쳐서 공의 회전을 역회전으로 걸어 주는 것이고요... 스핀 = 회전이죠... 아 말로 할려고 하니 이거 ㅡㅡ;; 회전은 역회전을 걸수도 있고 전진회전 (일반적 드라이브)도 있고.. 칠때 방향성을 줄수도 있고...ㅡㅡ;; 그럼 즐탁하세요 ㅡㅡㅋ 
감상평 3
탁구용어
경기 용어 (가나다 순
공인구(Official ball) : ITTF의 공인받은 볼을 말한다.
받고 시험에 합격한 사람에게 자격이 주어진다. 페어 러브 공인 심판원 : 탁구 협회에 의해서 공인된 심판으로서 1급부터 3급까지 있다. 국제 경기에서는 1급 취득자만이 심판을 할 수 있다. 한국의 경우에는 협회가 시행하는 정규 강습을
그립(Grip) : 라켓을 쥐는 방법을 말하는 경우와, 쥐는 부분을 가리키는 경우가 있다.
너클·볼(Knuckle ball) : 무회전(회전이 없는)의 볼을 말한다.
네트·인(Net in) : 볼이 네트에 닿고 상대편 코트에 들어가는 것으로서 유효이다.
네트·플레이(Net play) : 네트 가까이 에서 타구를 처리하는 것
더블·커트(Double cut) : 커트되어 온 볼을 다시 커트시켜 반구하는 것. 페어 러브
듀스(Deuce) : 쌍방의 득점이 10:10 이 된 상태를 말한다. 듀스 후는 2점을 선취한 쪽이 승자가 된다.
드라이브(drive) : 볼의 회전이 전진적인 모든 스트로크를 말한다. 포어핸드와 백핸드가 있어, 타구에 있어서 라켓을 후방에서 전상 방으로 휘둘러 볼에 톱 스핀을 가한다
드라이브 롱(drive long) : 전진성의 회전 변화구로 상대방 코트 깊이 쳐서 넣는 것
드라이브 볼(drive ball) : 전진 회전이 걸린 볼
필요한 타법 페어 러브 드라이브 타법(drive stroke) : 볼을 칠 때 라켓을 뒤쪽 아래에서부터 앞 위쪽으로 휘둘러 올리면서 볼에 전진 회전을 가해치는 기법으로 공격형 선수에게 특히
드리블(Dribble) : 볼을 두 번 계속해서 치는 것을 말한다. 반칙이다.
라켓(racket) : 볼을 치는 용구. 크기, 모양, 무게 등에는 규정이 없으나 타구면이 나무 그대로인 제품 과 규정된 고무를 붙인 것이 사용되고 있다. 스펀지, 샌드페이퍼, 코르크 등을 붙인 것은 사용이 금지되고 있다
라켓핸드(racket hand) : 라켓을 잡은 손
랠리(rally) : 볼이 경기 중에 있는 기간
탄력성이 있는 고무를 말한다. 규정에 정해져 있는 것은 1 페어 러브 러버(Rubber) :라켓의 볼을 치는 면에 붙이는
매 러버, 표면 소프트·러버, 뒷면 소프트·러버의 3종류로서 두께는 1매의 러버는 2mm이내, 표면 소프트·러버와 뒷면 소프트·러버는 4mm 이내로 정해져 있다.
러브·올(Love all) : 0대0이란 말로서 경기를 시작할 때에 말하는 심판원의 선언.
레디(Ready) :경기를 준비시킬 때 심판이 경기자에게 선언하는 용어.
렛(let) : 득점하지 못한 랠리
갖추기 위하여 사용하는 타구법. 흔히 로빙이라고도 한다. 페어 러브 로브(Lob) : 상대방이 넘긴 보올을 높이 올려 반구하는 것. ①높은 드라이브. ②수세에 몰렸을 때 시간을 벌어 태세를 다시
롱(Long) :코오트에서 떨어져 크게 튀도록 볼을 치는 타구법. 일반적으로 롱이라고 하면 드라이브·롱을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
루프·드라이브(Loop drive) : 볼의 스피드를 죽이고, 라켓으로 문지르는 듯 한 기분으로 전진 회전을 걸어서 상대방 코트에 넣어 강하게 뻗어나도록 치는 타법을 말한다.
리시브(Receive) : 서비스를 받는 것.
리시버(Receiver) : 랠리에서 볼을 두 번째로 치게 되어 있는 선수
반구하는 것. 페어 러브 리턴(Return) :
매치(Match) : 탁구 경기에서는 보통 5게임, 7게임 등으로 이루어진다. 세계선수권대회에서는 단체전의 1매치가 5게임, 개인전의 1매치는 7게임으로 되어 있다. 1게임 대전을 뜻하는 말이다
매치·포인트(Match point) : 경기의 승패를 결정하는 최후의 1점을 말한다.
모어(more) : 한 번 더 한다고 할 때 <원 모어>라고 한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스리 모어>라고 하면 세 번 연습을 한 후 게임을 시작한다는 뜻이다.
무브드테이블(moved table) : 테이블을 움직였을 때 선언하는 용어. 타구할 때 테이블을 움직이면 실점이 된다.
미들·커트(Middle cut) : 코트의 한가운데로 온 볼을 커트하는 것. 페어 러브
바운드·스트로크(Bound stroke) : 상대방에게서 넘어온 볼이 자기 편 코트에서 한 번 바운드한 후에 치는 타구법으로서, 탁구에서는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모두가 바운드·스트로크 이어야 한다.
발리(Volley) : 자기의 코트로 넘어온 볼을 바운드하기 전에 치는 것을 말한다. 실점을 당한다.
방해(obstruct) : 상대 선수가 친 볼이 코트 표면 또는 자신의 엔드라인을 넘어 가지 않은 상태에서 볼이 자신의 코트에 닿기 전에 자신 또는 자신이 착용, 소지하고 있는 어떤 것으로 볼을 건드리면 이는 볼을 방해하는 것이 된다. 실점이 된다.
백 스핀(back spin) : 볼을 역회전시키는 것으로, 커트 타법으로 치면 이 회전이 일어난다. 볼에 강한 백 스핀을 하면 상대의 코트에서 바운드 했을 때 뒤로 돌아오는 성질이 있다
: 백·사이드의 타구를 백핸드로 상대편 백·사이드로 반구하는 것. 페어 러브 백·크로스(Back cross)
백 핸드 커트(back hand cut) : 역수 타구법, 오른손잡이의 경우 라켓을 왼쪽 어깨 부근에서 몸의 오른쪽 아래로 비스듬히 스쳐 내리면서 타구한다. 허리도 라켓과 함께 위에서 아래로 움직이면서 중심을 왼발에서 오른발 앞쪽으로 옮기는 타법
백 핸드·드라이브(Backhand drive) : 백핸드로 볼에 순회전을 주어 치는 방법을 말한다.
밴조우·라켓(Banjo racket) : 19세기 후반에 사용된 라켓으로, 송아지 가죽을 틀에 붙인 것.
베테랑(Veteran) : 흔히 45세 이상의 플레이어나 이들이 참가하는 대회를 칭한다.
보스커트(Both Cut) : 상대의 커트를 커트로 되받아 넘기는 것. 페어 러브
복식(Double) : 2면 1조가 되어 4명으로 행하는 경기를 말하며, 남자더블즈, 여자 더블즈, 혼합 더블즈의 3종목이 있다.
볼(Ball) : 셀루로이드로 만든 구형으로서 백색 및 황색 계통의 반사되지 않는 무광택이다. 무게는2.7g이며 지름 40mm로 정해져 있다.
사이드·스핀(Side spin) : 볼이 옆으로 회전하는 것.
사이드·스핀·서비스(Side spin service) : 볼에 옆 회전을 준 서비스를 말한다.
제3구째에 스매시하는 전법을 말한다. 페어 러브 3구 공격 : 서비스를 한 쪽이 상대방에게 리시브된 타구를
서버(server) : 랠리에서 볼을 먼저 치게 되어 있는 선수
서비스(Service) :경기를 시작할 때 초구를 쳐 넣는 것을 말하며, 서브라고도 한다.
서포트(Support) : 네트를 지지하는 2개의 지주. 지를 2.2cm이하의 원통(원형지주)으로 양 사이드·라인에서 옆과 직각으로 각15.2cm 돌출시켜 세우고, 코트로부터의 높이는 15.2cm로 정해져 있다.
서포트·인(Support in) : 서포트에 맞고 상대방 코트에 들어간 타구를 말하며, 유효하다.
반대쪽에서 볼의 판정을 하는 사람. 페어 러브 선심 :주심의
세트·올(Set all) : 세트 수가 같아지는 것.
세이크핸드·그립(Shake-hand grip) : 악수하는 것과 같은 형으로 라켓의 손잡이를 잡는 것을 말한다.
쇼트(Short) :볼의 바운드가 정점에 달하기 전에 반구되는 타법을 말한다.
스매시(Smash) : 결정타를 말한다. 보통 바운드의 정점을 포착하여 전력으로 쳐 넣는다.
컵으로서 영국의 스웨이드링경 부인으로부터 기증되었다. 페어 러브 스웨이드링 배(Swaythling Cup) : 세계 선수권의 남자 단체의 우승 팀에게 주어지는
스텐스(Stance) : 볼을 치기 위하여 자세를 갖출 때의 양발의 벌림을 말한다.
스톱(Stop) : 쇼트 타법의 일종. 타구의 힘을 멈추고 상대편 코트의 네트 가장자리에 가볍게 떨어뜨리는 타법을 말한다.
스트레이트·코스(Straight course) : 사이드·라인과 평행한 코스를 말한다.
스핀(spin) : 볼의 회전을 말한다.
35~45세의 경기자를 말한다. 페어 러브 시니어(Senior) :
시드(Seed) : 토너먼트 형식의 경기에서 강한 선수나 팀끼리 처음부터 대전하지 않도록 나누어 배정하는 것을 말한다.
에지(Edge) : 코트의 가장자리 부분을 말한다.
에지·볼(Edge ball) : 볼이 코트의 가장자리에 맞고 들어가는 것을 말하며 유효하다.
엑스피다이트 시스템(expedite system) : 촉진 룰이라고 한다. 1게임이 10분 경과한 경우는 그 시점에서 일단 중지하고 그 게임 및 그 이후에 하게 되는 게임에는 이 촉진 룰을 적용한다. 촉진 룰을 적용하는 방법은 서브한 볼을 리시브하는 선수가 최고 13회 반구 했을 때는 리시브한 쪽의 득점으로 한다. 촉진 룰의 경우 서비스는 한 개씩 한 뒤 교대한다
페어 러브 엔드(End) : 네트로 양분된 2개의 코트의 각각을 말한다. 또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서비스를 하느냐, 리시브를 하느냐를 가위 바위 보등으로 정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엔드라는 말을 사용한다.
엔드 체인지(end change) : 코트를 바꾸는 것 체인지 앤드와 같다. 한 게임이 끝날 때 또는 매치를 결정하는 최후의 게임 때 쌍방 중 어느 쪽이든 5점을 선취했을 때 앤드 체인지 한다
엔드라인(endline) : 코트의 뒤쪽 가장자리에 그어진 선으로 양방향으로 무한정 확대되는 것으로 간주한다
오도독스·러버(Orthodox rubber) : 한 장으로 된 러버를 말한다.
올 라운드·플레이어(All-round player) : 공수에 걸쳐 어떠한 기술이라도 폭넓게 구사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말한다.
인터피어(Interfere) : 상대가 게임을 못하게 하는 방해 행위, 고의적인 방해는 삼가야 함. 페어 러브
인·플레이(In play) : 게임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로서, 서비스의 순간부터 득점이 되는 순간까지를 말한다.
임팩트(Impact) : 볼이 라켓에 닿는 순간.
전진 공격 : 앤드·라인 가까이에서 공격하는 것으로서, 쇼트와 스매시가 주로 사용된다.
주니어(Junior) : 18세 이하의 경기자를 말한다.
순서, 득점의 콜 등을 행하는 경기의 임원으로서, 그 경기의 최종적인 결정권을 갖는다. 페어 러브 주심 : 경기를 할 때 용구의 점검, 경기의
촙(Chop) : 볼이 나는 방향에 대해서 역회전을 주는 타구법을 말한다.
커트(Cut) : 수비수가 뒤에서 상대의 볼을 역회전(후퇴 회전)을 걸어 넘기는 것.
커트 볼(Cut Ball) : 뒤로 되돌아 올 수 있게 회전이 걸린 볼을 말한다.
커트·서비스(Cut service) : 볼에 역회전을 건 서비스를 말한다.
: 탁구대의 윗면을 말하며, 정확히 말하면 플레잉·서어페이스(Playing surface)라고 한다. 테이블 위에 백선으로 둘러 쌓인것으로 크기는 앤드·라인이 274cm, 사이드·라인이 152.5cm, 테이블의 높이 76.2cm, 두께 2.5cm를 표준으로 하고, 경질의 목재로 만들어진다. 페어 러브 코트(Court)
코오트·매너(Court manner) : 경기 규칙에는 특별한 규정이 없으나, 당연히 선수가 지녀야 할 마음가짐이나 예의 및 동작을 말한다.
코올(Call) : 심판원이 득점을 알리는 신호.
콘솔레이션·매치(Consolation match) : 비교적 빨리 패한 선수를 위로하기 위하여 행하는 패자끼리의 경기를 말한다. 그러나 패자 부활전과는 다르다.
크로스(Cross) : 코트 위를 대각선으로 타구하는 것. 자기 코트의 우측에서 상대 코트의 우측으로 보내는 경우를포어·크로스라 하고, 자기 코트 좌측으로 보내는 경우를 백·크로스라고 한다.
플레이어의 실점이 된다. 페어 러브 터치·네트(Touch net) : 경기 중에 라켓이나 경기자의 몸이 네트에 닿는 경우를 말한다. 이 경우, 접촉된
테이블(Table) : 탁구대를 말한다. 참조 -> 코트
토스(Toss) : 서비스를 위해 손바닥에 놓은 볼을 위로 올리는 것. 또는 경기를 개시할 때 동전을 던져 올려 떨어진 동전의 앞뒤에 의해서 서비스나 엔드를 정하는 방법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가위 바위 보로 하는 경우도 많다.
톱(Top) : 바운드한 볼의 정점을 말한다.
톱·스핀(Top spin) : 볼의 전진 회전을 말한다.
중요하다. 페어 러브 팔로우·드로우(Follow through) : 임팩트 후, 라켓을 자연히 쳐들게 되는 동작을 말한다. 탁구의 안정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서
페어(Pair) :복식 경기에 출전하는 2명의 선수를 말한다.
펜·홀더·그립(Pen holder grip) : 펜대를 잡듯이 라켓의 손잡이를 잡는 것을 말한다.
포인트(point) : 득점이 이루어진 랠리
푸시(Push) : 강한 쇼트로 밀어내듯이 공격적으로 반구하는 것
동작을 말한다. 페어 러브 풋워크(Footwork) : 경기 중의 발의
프리핸드(free hand) : 라켓을 잡지 않은 손
플레이싱(Placing) : 상대의 허를 찌르듯 예기치 않은 곳으로 스피드·볼을 때려 넣는 것.
플릭(flick) : 네트에 가까운 볼을 테이블 위에서 손목을 사용하여 튕기듯이 타구하는 것.
하프·발리(Half volley) : 자기의 코트에서 바운드한 볼을 정점까지 올라가기 전에 치는 타격 방법을 말한다.
때는 개인에게, 단체전일 때는 감독 또는 주장에게 항의권이 있다 페어 러브 항의권 : 경기에 있어서 심판의 판정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 항의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한다. 개인전일
감상평 4
공 밑둥을 무채썰듯 하심됩니다.
감상평 5
커트라는 것은 공의 역회전 시키는 타법입니다.주고 공의 하단부분을 긁거나 또는 찍는다는 용어도 쓰긴하는데 ...이렇게 공을 넘겨주어 백스핀이 먹게 만드는 타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커트는 보스커트 : 상대의 커트공을 다시 커트로 받아 넘기는 것.롱커트 : 상대의 공을 뒤에서 커트로 넘기는 것 (주세혁 선수의 수비 하는것...) 등 등
감상평 6
커트는 스핀을 말하는것이 아니라 공의 밑부분을 맞쳐 공의 회전방향이 전진회전(드라이브)이 아닌 역회전을 말합니다. 그러니 커트를 쓰게되면 탁구대에 맞는 순간 뒤로 갈려는 성질을 보입니다. 스핀은 공에 회전을 넣는 것을 말합니다. 제가 들리는 사이트 입니다.   http://www.butterflykorea.net/ 즐탁!
다른영화
관련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