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의 성 다시보기

영화정보
  • 올빼미의 성 다시보기
  • 일본
  • 시노다 마사히로
예고편
스틸컷
올빼미의 성 다시보기
줄거리
{인자전설(忍者傳說). 기모노의 관능과 검의 살기가 공존하는 나라 일본. 하얗게 분칠한 음험한 살기가 도사리는 그 곳 파국과 절명의 역사를 가로지른 세 영웅이 있었다. 통일의 터를 마련한 전략가 오다 노부나가. 그 통일의 기둥을 세운 도요토미 히데요시 통일의 집을 완성한 도쿠가와 이에야스. 그러나 역사의 물줄기 뒤에서 그들의 그림자가 된 사람들이 있었으니... 어둠과 함께 태어나 어둠과 함께 스러져 가야했던, 가장 용감하고 지혜로왔지만 죽음을 생존의 이유로 받아들여야 했던 비운의 존재. 사람들은 그들을 닌자라 불렀지만, 차마 그 이름마저 두려웠을 때. 올빼미라는 암호로 이름을 대신했다...}   일본 전국 시대 말기, 강력한 카리스마로 혼란한 정국을 제압하고 있던 오다 노부나가(織田信長)의 한가지 명령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언제나 어둠속에 숨어서 모든 정보를 장악하고있는 닌자라는 존재에 대해 공포감을 느낀 오다 노부나가는, 5만의 군대를 동원, 닌자의 본거지인 이가(伊賀)를 공격, 닌자는 물론 그 가족들까지 몰살시킬 것을 명령한다. 이 공격에 의해 이가의 닌자들은 거의 전멸하게되고, 소수의 살아남은 닌자들은 뿔뿔이 흩어져 모습을 감추게된다. 그 후 10년의 세월이 흐르고 천하는 오다 노부나가의 암살 후 오다의 신하였던 토요토미 히데요시의 세상이 되었다. 그러나 히데요시의 정권을 물려받을 적자의 죽음으로 인해 조정은 흔들리기 시작하고, 정권을 노리고 있던 토쿠가와 이에야스(德川家康)는 은거하고 있는 이가의 닌자를 이용해 은밀히 히데요시의 암살을 추진한다.   이런 조정의 움직임으로 인해 산속에 숨어있던 이가의 살아남은 닌자 츠즈라 쥬죠(나카이 키이치 분)는 히데요시의 암살을 위해 당시의 수도인 쿄토(京都)로 향하게 되고, 거기서 같은 이가 출신 인물들과 만나게 된다. 오다 노부나가에 대한 복수를 꿈꾸다 그가 죽자 오다의 신하였던 히데요시를 복수의 대상으로 삼고 기회를 노리고 있는 여자 곡예사 키사루(하즈키 리오나 분), 같은 이가의 닌자 출신으로, 지금은 자신의 과거를 버리고 무사로서의 입신 출세를 꿈꾸며 관헌의 관리가 된 카자마 고헤이, 그리고 토쿠가와 이에야스의 전속 닌자 핫토리 한죠우에 의해 조종당하며 모든 사건을 배후에서 움직이고 있는 쿠노이치(くノ一,여자 닌자) 코하기. 이야기는 이들 네 명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스포일러] 히데요시의 암살을 위해 움직이는 쥬죠우와 코하기는 관리로서의 출세를 꿈꾸는 고헤이와 대립하게되고, 닌자의 움직임을 꽤뚫고 있는 고헤이는, 쥬죠우와 키사루의 동료들을 말살시킨다. 이런 사건들 속에서 쥬죠우와 코하기는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적자가 없었던 히데요시는 또다시 아이를 얻게되고, 이로 인해 토쿠가와는 히데요시의 암살 계획을 중지, 암살 계획과 관련된 모든 인물들을 없앨 것을 명한다. 계획의 중지로 인해 결국 키사루마저 죽게되고, 쥬죠우와 코하기는 같이 쫓기는 처지가 된다. 쥬죠우는 모든 것을 결말짓기 위해 히데요시가 있는 성으로 향하고, 히데요시를 죽일 수 있는 기회를 얻지만 한낱 노인에 지나지 않는 히데요시의 모습을 보고는 암살을 포기한다. 암살을 포기하고 도주하던 쥬죠우는 고헤이와 숙명적인 대결을 벌이게 되고, 결국 결착(決着?結着: 결말이 나서 결정됨, 결말이 남 )이 나지 않은채 쥬죠우는 성에서 탈출, 오히려 고헤이는 닌자의 복장을 하고있던 탓으로 관헌에게 붙잡히게 된다. 고헤이는 자신이 토쿠가와쪽의 가신(家臣)이라고 해명을 하지만 모든 증거를 없애려는 토쿠가와쪽의 음모로 인해 존재를 부정당하고, 결국 끓는 가마속에 쳐 넣어지는 형을 당하게 된다. 닌자의 신분을 증오하며 출세를 꿈꾸던 고헤이가 처형되는 모습을 지켜본 쥬죠우와 코하기는 산속에 은거하며 살아간다.
감상평 1
오사카 시내를 둘러보았으니.. 마지막 오후는 어떻게 보내고 공항에 가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의 일정 사이 사이에.. 식사는 언제쯤 어디가 좋을지.. 교통비는 간사이 쓰롯 패스를 구입했구요..^^ 지난번 오사카 일정 조언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이번에 수정한 일정두 조언 부탁드립니다!!^^   올빼미의 성 오사카 올빼미투어 일정을 수정해보았습니다^^ 한번 봐주세요!! 히히..  첫째날. (아침 7시) - 교토 ( 히가시혼간지 - 니조죠 - 금각사 - 료안지 - 기요미즈테라 ) 이렇게 둘러본다음.. 기온거리의 전통상점거리 살짝 보구요~ 우메다역에서 신사이바시역으로 온 다음.. 도톰보리까지 둘러보면서 싸고 유명하다는 용 간판 스시집(이름을 몰라요~)에서 저녁을 먹으려고 합니다.. ( 많이들 아시던데..크크큭..^^;; ) 그리고 기타하마 역 (벨루타 호텔) 숙소에 돌아와서 푹 잠..ㅎㅎ  # 그런데 교토 가기 전에 짐을 맡길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둘째날. (아침 7시) - 히메지성 ( 오사카 성보다두 더 끌리는건 어쩔 수 없네요^^ ) 기타하마 역에서 어떻게 가야하는지..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전에 일찍 히메지성에 갈것이라서..점심때쯤엔..시간이 남을 것 같은데요. 그 다음 일정을 못잡겠어요.. 첫째날 쿄토와
감상평 2
교토 일정에서 기요미즈테라까지 가시면 시간이 많이 걸리실지도 모릅니다.교토의 관광지들은 오후 5~6시사이에 문을 닫습니다.기온까지 둘러보시고 오는데 오사카 시내를 돌아보실 시간이 많을지..교토는 저렇게 5곳을 둘러보고 나면 오후 5~6시가 됩니다. 거기서 기온에 가신다면 음...아주 빠듯하게 움직이셔야 할 것같습니다. 교토역에 도착하시면 역 2층에 있는 관광센터에 꼭 가셔서 관광지도와 일일버스승차권(아마 500엔정도 할껍니다), 그리고 버스관광지도를 얻어서 일정 체크하시고 출발하세요..교토여행은 시영버스로 하시는 것이 최곱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JR패스는 시영버스에서는 안되는 걸로 압니다. 관광센터에서 다시 한번 물어보세요. 교토 일정에서는 식사하기가 아주 애매합니다. 아침은 역 안이나 근처에서 출발하기 전에 드시는 것이 좋은 듯하네요..역안에 괜찮습니다. 저두 역에서 아침을 먹은 기억이...점심은 사서 들고 다니시면서 먹어두 괜찮구요...각 관광지 앞에 작은 가게들이 있어요..거기서 드셔도 됩니다. 저녁은 기온에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만...음식점들이 다양하게 있거든요...가격은 다른 시내가게들보다는 조금 비싼편입니다.그러나 저녁은 그 용 스시집에서 드실 것같네요. 어디있는지 확실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저두 그 가게 금방 찾았던 기억이... 아마  히메지성도 오전9시부터 시작일 겁니다. 히메지성에 갔다오시구 점심식사를 하시면 오후 비행기이면 그다지 어디를 둘러볼 시간적 여유는 없을 것 같은데요...;; 교토에서 짐은 역에 맡기세요...교토역두 괜찮구요. 숙소로 가는 가까운 지하철이나 JR역두 괜찮구요..   
다른영화
관련링크